우연한 기회에 판교 현대백화점에 레고 창작 전시회 브릭코리아 행사를 진행한다는 것을 알 게 되어 방문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행사 정보
일시 : 12.15(토) ~ 12.23(일)
장소 : 현대백화점 판교점 10층
포스팅 후기
전시회 방문 후기를 작성하다 보니 전시회 일정이 오늘까지 였다는 것을 알 게 되었습니다.
늦게 알 게 되어 아쉬운 분들을 위해 사진 위주에 포스팅을 진행해보려 합니다.
전시회 층에 올라오게 되면 정면에 오버워치 관련된 작품이 전시중에 있습니다.
실제로 보면 사진보다 더 웅장하고 화려하게 제작되어 있었습니다.
전시장 내부에는 자유주제로 작가분들이 창작하여 제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으며, 일부 작품들의 경우는 실제 동작도 가능하도록 제작되어 관람하는데 시간가는줄 모를 정도였습니다.
위의 사진들처럼 대규모의 작품도 있었고, 자동차, 비행기, 소형 건물과 같은 소규모 작품들도 많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레고 전시회를 다니다 보면 아래 사진처럼 대부분의 분들이 지나가면서 레고의 겉 모습만 관람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난번 제주도 브릭캠퍼스 방문 시 담당 안내분께 전수받은 팁을 본 포스팅에서 살짝 공유드리면, 레고 작품을 관람할 때는 본인의 카메라를 통해 작품의 내부 모습을 바라볼 때 새로운 세상을 경험할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렇다고 내부에 휴대폰을 넣어서 촬영하는 것이 아닌 작품에 좀 더 근접하여 찰영하는 것 만으로도 새로운 시각에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의 꽃은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전시장 출구에 전시된 부가티 실사판 레고가 아닐까 싶습니다.
백마디 말보다 한 장의 사진이 모든 설명을 대신하리라 생각합니다.
어떤가요? 크기가 느껴지시나요?
혹시 잘 가늠되지 않는 분들을 위해 기존에 판매중인 부가티 레고와 비교해 보겠습니다.
대다수의 관람객들이 외부에 전시된 부가티 레고 작품에 많은 관심을 보여주셨습니다.
저 또한 해당 작품에 많은 관심을 보였고, 특히 전면에 설치된 터치패널을 통해 실제 동작이 가능했다는 점은 대다수의 분들의 관심을 받기에 충분하지 않았나 싶습니다.